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2년이 넘게 운영해왔다

반응형

블로그를 운영한 기간만 2년이 넘었다.

그간 많은 일들이 있었다. 특히나 올해는 여러가지 이유로 힘들었다.

물론 다른 사람들도 힘들었을테고 나보다 더 힘드신 분들도 있을 것이다.

그래도 나는 이 블로그로 어느정도 먹고 살아왔다.

그런데 그제부터 검색이 잘 되지 않는다. 

카드뉴스 형식으로 뭔가 더 창의적으로, 정보 전달을 더 잘하려는 목적이 있었다.

무엇이 문제였을까? 아예 사이트쪽에서 빠졌다.

모든 글들이 내려가고 있다.

지금까지 작성한 글들만 500여개가 넘어간다.

그간 헤온 모든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간다.

12월은 특히나 추울 것 같다.

고객센터에서는 해결해주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