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와이프 생일선물 고민

반응형

와이프 생일선물

결혼한 부부 사이에서 매해 시간이 지날수록 고민하게 되는 여러 가지 문제 중 하나 바로 아내의 생일선물입니다. 특히나 와이프에게 줄 생일선물은 작년과 같으면 바가지 긁힐 것 같으므로 고심해서 선물해야 할 것 같죠. 선물에 민감한 와이프라면 어떤 것을 줘야 하냐 하는 생각 때문에 머리에서 쥐가 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거기에 나잇대에 따라서 선호하는 것이 달라지죠.

30대 와이프 생일선물과 50대 와이프에게 줄 생일선물은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나잇대에 상관없이 공통으로 좋아하는 것도 있죠. 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와 같은 보석류, 여자 화장품 브랜드 있는 것, 그래도 제 경험상 가장 좋아하던 것은 '돈 꽃다발'이더라고요. 5만 원짜리를 예쁜 꽃을 미리 주문해서 주면 오랜만에 와이프가 활짝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와이프 생일 매년 예쁜 꽃만?

1년에 한 번이라고 해도 매년 꽃이랑 선물만 받으면 진부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거기에 같이 함께한 기간이 오래될수록, 경험상 40대 와이프 생일선물부터 선택하기가 어려워집니다. 어짜다가 비슷한 것을 주기라도 한다면 안주느니만 못한 상황이 벌어지기도 하죠. 여자친구 생일선물일 때부터 계산하면 더 골이 아파집니다. '뭘 줘야 좋아할까?' 고민이 되죠.

가장 쉬운 것은 쥬얼리입니다. 보석, 쥬얼리 브랜드가 한 두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매년 돌아가면서 주면 되죠. 이런 이유로 와이프 생일선물 순위로 항상 빠지지 않는 것이 주얼리입니다. 물론 가격이 엄청나게 비싸죠. 다만 급할 때는 다시 되팔 수 있다는거. 세계적으로 유명한 쥬얼리 브랜드에는 티파니, 타사키, 불가리, 까르띠에, 그리고 스와로브스키가 있습니다.

와이프 선물 이색적인 것들

올해에는 기존에 선물하던 것들이 아닌 좀 특별한 와이프 생일선물을 주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우선 첫 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것은 '스마트워치' 입니다. IT 기기들은 보통 남자 생일선물로 많이 생각하시지만 30대나 40대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갤럭시를 쓰신다면 갤럭시워치를 애플 제품을 사용한다면 애플워치를 선물하면 정말 좋아하실 겁니다. 시계를 안 차고 다닌다고 해도 스케쥴 관리부터 건강관리까지 다양한 기능이 있어 굉장히 유용하죠.

다음으로 소개하고 싶은 선물은 스마트 머그컵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온도 조절이 가능한 '엠버 머그컵'이 있는데요. 따듯하게 우려낸 차나 커피를 식지 않게끔 같은 온도로 유지해주는 제품이죠.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분에게 특히나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될 수 있겠네요. 특별한 생일선물이라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엄마 생신 때 드려도 좋죠.

엄마 생일선물 추천

누군가에게 와이프라고 한다면 자식들에게는 엄마이기도 합니다. 적어도 50대 와이프 생일선물을 알아보신다면 자식들도 어느 정도 나이가 찬 편일 텐데요. 엄마 생신 선물로 좋은 것 중에서는 '실크잠옷'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브랜드 있는 실크 파자마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실크는 다른 옷 재질보다 매우 부드럽고 매끈하며, 튼튼하므로 잠을 잘 때 숙면을 취하는데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들어서 생일선물 순위에서도 빠지지 않는 것이 '마사지건' 입니다. 마사지기계가 있는 집은 많지만, 사실상 한 달에 몇 번 사용하지도 않고 그냥 내버려 두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그런데 마사지건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매우 많다고 하더군요. 원하는 부위의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줄 수 있으므로 나이에 상관없이 선호하는 선물이 마사지 건입니다. 저도 유튜브에서 마사지건 사용하는 것을 봤는데 엄마 생일선물로 드리고 싶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