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순위

발렌타인데이 선물 순위와 브랜드

반응형

발렌타인데이 선물 순위

그날이 다가왔습니다. 커플과 썸남썸녀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어떤 선물을 줘야할지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해 순물 순위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선물은 사랑의 언어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남자에서 완벽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이 어떤 것이 될지는 아무도 예측하기 어렵죠. 아마 그 당사자도 잘 모를지 모릅니다.

'그냥 대충 아무거나' 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남자란 좀 둔한 생물이니까요. 하지만 둔한 만큼 진심어리고 달콤한 선물은 더 큰 감동으로 다가올지도 모릅니다. 특히나 실용적인 것에 민감한 남성이라면 일상생활에서 실용적인 선물에 더 고마움을 느낄지도 모르며, 평소에 필요한 것을 선물받았다면 더욱 고마워할지도 모릅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선물 순위에서 그에게 줄 만한 선물이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하지는 마세요. 이번에 첫번째 발렌타인든, 아니면 셀 수도 없을 만큼 오랜 기간 발렌타인 데이를 함께 해왔던 연인이던, 남편이던 상관없이 모든 종류의 관계에는 저마다의 특별한 선물이 있겠지만, 절절한 선물을 하면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로맨틱한 남자향수


향수는 정말 고전적이면서도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가장 어울리는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본인의 곁에 있는 남자에게 가장 어울리는 향수는 여러분이 제일 잘 알텐데요. 그 이유는 그 향을 가장 곁에서 맡을 사람이 여러분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평소 남자 향수에 관심이 없었다면 어떤 남자 향수를 사야할지 고민되실지도 모릅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순위로 항상 순위권에 드는 남자향수. 향수를 선물로 주기로 생각하셨다면 우선 SNS에서 광고하는 향수말고 브랜드 있는 향수를 선물해보세요. 페라리 에센스 오드뚜왈렛이나 불가리 뿌르 옴므, 캘빈클리인 BE 등이 무난하며 특히 존바바토스 아티산 맨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향을 지닌 향수입니다.

언제나 필요한 화장품


화장품을 아무리 안 바르는 남자라도 스킨, 로션등의 기본적인 남성 화장품은 필요로합니다. 발렌타인데이를 기회로 내 남자에게 어울릴만한 괜찮은 화장품 하나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평소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다양한 남성 화장품을 쓰는 남성이라면 조금 까다로울지도 모르겠지만, 대다수는 그렇게 큰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화장품은 발렌타인데이 선물 순위에서 가장 실용적인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대게 스킨, 로션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올인원 화장품을 선물로 준다면 아마 감동할지도 모르네요. 실용적이고 편하거든요. 랩 시리즈나 우르오스, 그리고 비오템 옴므 제품을 추천합니다.

브랜드 속옷


여성의 속옷도 다양한 종류와 선호에 따라서 특정 브랜드만 입는 분들이 입지만, 남성들도 선호하는 형태의 브랜드와 속옷이 있기 마련입니다. 최근에는 편하고 깔끔하며 브랜드있는 제품 속옷을 즐겨입는 사람들도 많죠. 드로즈 형태의 속옷은 특히나 선물로 주기 괜찮습니다.

가장 선호하는 속옷 발렌타이데이 선물 순위는 '캘빈클라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르마니 속옷도 깔끔하고 편하지만, 캘빈클라인은 부동의 1위 속옷이라고 할 수 있죠. 꿈의 속옷이랄까요. 나이가 어리다면 슈프림, 챔피온과 같은 브랜드도 괜찮습니다. 드로즈 형태가 가장 무난합니다.

괜찮은 전기면도기


면도기는 어느 남성에게나 필요한 제품입니다. 대게 한 브랜드에 꽂히면 그 제품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일반 면도기를 쓰는 남자도 있고, 전기 면도기만 쓰는 분들도 있죠. 하지만 유명브랜드의 평이 좋은 전기 면도기를 한 번쯤은 쓰고싶어하는 마음은 어느 남성에게나 있습니다. 이 기회에 전기면도기 한 번 선물해보세요.

0123456789101112

발렌타인데이 선물 순위에서 전기면도기가 항상 빠지지 않는 이유가 그것이죠. 매일매일 하는 면도지만 색다른 느낌이 들고, 면도기를 볼 때마다 선물한 이가 떠오르게 되니까요. 가장 부난한 제품으로는 필릭스 전기면도기 시리즈 7000과 브라운 전기면도기가 있습니다. 두 브랜드 다 전기면도기로는 항상 탑3에 드는 브랜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