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순위

디젤 청바지 어떤 종류가 있을까?

반응형

디젤 청바지를 미국의 브랜드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디젤은 이탈리안 브랜드입니다. 설립자인 렌조로소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일구어냈죠. 디젤은 80년대 후반부터 이름을 알렸죠. 디젤이 유명해진 것은 파격적인 광고 때문이었죠. 그럼 디젤의 어떤 청바지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디젤 청바지

Thommer

Thommer

Thommer 콜렉션은 디젤의 새로운 슬림핏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디젤의 스키니 시그니쳐인 Thaver을 사랑하셨다면 Thommer 콜렉션도 좋아하실 것입니다. 짧은 허리핏이 특징입니다. 허벅지는 조금 더 널널하며, 매끈한 디자인은 스키니 진 카테고리 중 가장 입을만한 콜렉션이죠. Thommer의 사선 데님 라인과 안쪽의 뒷주머니의 3D 앵글은 확 튀는 패션으로 눈에 띄어 그 특징이 두드러집니다.

Sleenker

Sleenker

Sleenker은 완전한 스키니진 만큼 튀지는 않지만 미드 라이즈 스키니 진으로서 편안하고, 균형잡힌 허리, 허벅지부터 발목까지 이어지는 핏이 인상적인 디자인입니다. 라인이 깔끔하게 떨어지고 멋지지만 너무 꽉 끼지 않죠.

Buster

Buster

스마트하고 결함 없는 청바지 컬렉션을 말하자면 바로 이 라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버스터는 현대적인 테이퍼드 핏으로서 대부분의 신체에 알맞은 다재다능한 라인업이죠. 기본적인 허리라인은 입게되면 매우 편안하고 다리 부분은 슬림해서 발목까지 라인이 현대적입니다.

Larkee-Beex

Larkee-Beex

Larkee-Beex, 디젤의 모던 데님 클래식 라인업입니다. 이 스타일은 가장 최근에 디젤에서 나온 라인업인데요. 널찍한 다리 공간과 레귤러 핏의 조합으로 나온 스타일입니다. 테이퍼드 스타일로서 현대적인 마무리 마감을 했죠. 발목 부분이 좁기는 하지만 움직이는데 특별히 큰 문제는 없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도 아름다운 디젤의 아이코닉 주머니도 인상적이죠.

Teppha

Teppha

스키니 핏이 캐럿을 핏은 만나게 된 것이 Teppha 콜렉션이죠. 이 핏은 편안하며 안정직인 허리라인을 가지고 있죠. 허리부터 발목까지 현대적인 라인을 가지고 내려오며 깔끔한 실루엣이 인상적입니다. 디젤에서 나온 청바지 라인업 중 가장 슬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