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순위

남자의 피부를 위한 남성화장품 브랜드순위

반응형

'꽃보다 남자' 이후로 남성화장품 시장은 폭팔적으로 증가해왔습니다. 화장하는 남자 뷰티 크리에이터도 많으지며 남성 화장품 시장은 더 다양해지고 제품들도 풍부하졌죠. 그루밍족 불리며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생기면서 가능해진 변화죠. 그럼 어떤 브랜드가 가장 인기가 있을까요? 남성화장품 브랜드순위입니다.

랩시리즈

랩 시리즈는 포맨 하이드라가 크게 히트를 하면서 남성 화장품 중 가장 잘 나가는 제품 중 하나로 거듭났습니다. 피부가 촉촉하고 탄력 있게 변하며 피부의 밸런싱도 잘 맞춰지죠. 버석버석하거나 건조한 피부에 효과가 좋으며, 향 또한 깔끔하고 향긋하죠. 올인원스킨로션도 바쁜 현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비오템옴므

남성화장품을 말할 때 비오템옴므를 빼놓고 말할 수 있을까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와 아쿠아틱 로션 애프터 쉐이브는 비오템옴므의 스테디 셀로로서 오랜기간동안 사랑받는 남성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모든피부에 적절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진정효과와 피부활력을 도와주는 아쿠아틱 로션과 수분공급과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아쿠아 파워의 조합은 가히 최고라고 할 수 있죠.

헤라

헤라에서도 남성화장품을 판매하죠. 헤라옴므 블랙 퍼펙트와 헤라옴므 스페셜인데요. 두 제품 다 흡수력이 좋으며,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한 번 이 제품만 쓰는 분들은 계속해서 사용하죠. 냄새는 살짝 목욕탕 스킨로션 냄새가 나지만, 익숙한 냄새이기 때문에 더 좋아하실 수 있겠죠?

아이오페

아이오페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제조하는 브랜드로 아이오페 맨은 아이오페의 남성 화장품입니다. 얼굴에 발라도 끈적임이 없이 상쾌한 것이 특징이며 향이 무향이기 때문에 남성 화장품의 진한 향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브랜드입니다. 중년남성분들에게 선물로 주기 딱 좋은 제품이죠.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로드샵 브랜드로 이름이 알려져 있죠.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은 이니스프리에서 나오는 남성화장품으로서 위에서 언급한 화장품의 반정도의 가격이지만 품질은 꽤 괜찮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솔잎향이 상쾌하며 피부 트러블 억제에 효과가 있습니다. 건조해지는게 조금 빠르기는 하지만, 그 기간동안은 피부의 촉촉함이 계속 살아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