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구찌신발, 내가 선택한 트렌디한 스니커즈 4종

반응형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인 구찌, 그곳에서 명품 신발도 만든다는 것 아시나요? 1921년에 창립한 구찌는 명품 브랜드로 유명하지만 가방, 의류, 시계 등의 액세서리도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항상 최상의 품질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구찌 어떤 구찌신발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구찌 신발

웹 프린트 가죽 스니커즈

첫 번째 제품은 2018 프리폴 컬렉션으로 롸이톤 스니커즈인 웹 프린트 가죽 스니커즈입니다. 90년대의 감성이 보이는 이 스니커즈는 화이트 가죽을 소재로 스포티지한 느낌도 더해진 제품이죠. 남성용 스니커즈이며, 뒷면의 솔과 옆면에 구찌 로고가 태그되어 있습니다. 힐의 높이는 약 60mm입니다.

플래시트렉 스니커즈

등산화 스타일의 스니커즈인 플리스트랙은 2018년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였죠. 미래지향적인 테크니컬 캔버스로서 밝은 컬러의 반사 패브릭 소재를 사용하여 트랜디한 젊은층을 겨냥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모티브는 1980년대 감성으로서 80년대 세계를 강타했던 SEGA의 그래픽 폰트를 구찌 로고에 사용하였습니다.

플래시트렉 가죽 스니커즈

매탈릭 가죽으로 되어 있는 플래시트렉 가죽 스니커즈는 메쉬와 반사 패브릭을 잘 조합한 제푸밉니다. 오버사이즈 디자인으로 위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SEGA의 그래픽 폰트를 구찌 패치로 잘 반영한 제품이죠. 패딩 처리가된 천공 앵클 디테일도 인상적입니다.

에이스 가죽 스니커즈

로우탑 스니커즈인 에이스 가죽 스니커즈는 구찌 신발 중 가장 케쥬얼한 스타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죽은 웹 디테일 화이트 가죽으로 되어 있으며 신발의 옆면에는 구찌의 황금벌 모양이 자수되어 있습니다. 신발은 접는 방식으로서 힐 형태로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