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키플링 백팩 어디까지 아니?

반응형

키플링 백팩, '원숭이가 대롱대롱 달린 그 가방' 또는 '고릴라 가방'으로 불리면 중·고등학생 사이에서 국민가방으로 불리는 가방입니다. 하지만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분들이 많이 매는 가방이기도 하죠. (간혹가다 할머님들도 자주 매기는 합니다.) 오늘은 키플링 가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키플링 백팩

키플링 메인 프로필

키플링 백팩 레드

키플링은 벨기에의 가방 및 잡화 판매 회사로서 우리나라에서는 가방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주로 10대 여학생들이나 20대 여성분들이 많이 매는 가방이죠. 심플한 디자인과 가방으로서의 목적은 충실한 실용성 때문에 그 인기는 오랫동안 유지되고 있죠. 또한, 키플링의 인상 깊은 로고와 주렁주렁 달린 고릴라가 키포인트입니다.

키플링은 고릴라가 아니라 원숭이?

키플링 고릴라

키플링이라는 이름은 정글북의 저자였던 키플링에서 따온 것입니다. 그리고 키플링의 마스코트로 알려진 고릴라는 원숭이라고 하네요. 1987년에 만들어진 이 브랜드는 3명의 남성이 벨기에 앤트워프에서 시작하였죠. 그들은 적절한 가격에 튼튼한 가방을 만들어보자는 목표로 키플링을 만들어지고 그들의 바람대로 이 브랜드는 현재 큰 유명세를 떨치고 있죠.

키플링 백팩

키플링

키플링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이 백팩입니다. 키플링의 시그너쳐 백팩으로서 패브릭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오랜기간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10대, 20대 여성들의 데일리 백팩으로 거듭났죠. 그런 유명세 때문에 정품이 아닌 제품도 시장에 많이 나와있습니다. 잘 알아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