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남성화장품 비오템옴므의 추천제품 5가지를 알아보자

반응형

비오템옴므의 모회사인 비오템은 피부관리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서 프랑스의 대표적인 화장품 회사 중 하나입니다. 현재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이 비오템을 인수하였죠. 국내에서는 비오템옴므의 제품이 유명하죠. 그럼 어떤 제품이 유명하고 잘 나가는지 알아볼까요?

비오템옴므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토너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토너

첫 번째 제품은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토너입니다. 2010년에 처음 나와서 현재까지도 남성 화장품 중에서는 1위를 달리고 있는 스테디셀러죠. 한번 이 제품을 사용한다면 그 마력에서 헤어나오질 못해서 계속해서 이 제품만 사용하는... 저도 개인적으로 이 제품만을 사용 중입니다. 매력적인 향과 하루종일 매끈매끈한 피부때문이죠.

비오템옴므 포스 수프림 안티 에이징 토너

비오템옴므 포스 수프림 안티 에이징 토너

이 제품은 올해 나온 제품입니다. 10월에 처음 출시되었는데 벌써 많은 사람이 찾고 있죠. 건성과 지성을 따지지 않고 나온 제품으로서 낮과 밤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피부에 수분을 적절하게 주어서 촉촉함을 유지하게 도와줍니다. 수분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있으니 이 제품으로 회춘을...?

비오템 옴므 아쿠아틱 로션 애프터 쉐이브

비오템 옴므 아쿠아틱 로션 애프터 쉐이브

아쿠아틱 로션은 아쿠아파워와 함께 동봉되어 판매하며 지난 몇 년간 남성화장품 업계를 휩쓸었던 제품입니다. 데일리 남자 로션으로서 무겁지 않고 가벼우며 상쾌한 향 때문에 부담없이 쓸 수 있는 제품이죠. 흡수도 빨라서 상쾌한 느낌을 바로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젤형태이기 때문에 끈적거릴 것 같았지만 의외로 가볍게 잘 발라집니다.

비오템 T-쀼르 모공 수축 토너

비오템 T-쀼르 모공 수축 토너

쀼르는 지성 피부를 가진 남성분들이 바르면 좋은 제품입니다. 겨울에는 크게 상관이 없지만, 여름에는 지성 피부인 분들은 지옥이 시작되죠. 코 주위와 이마는 번들거리고 피부가 민감하므로 아침에 면도라도 하려고 한다면 피부는 불긋불긋 일어납니다. 쀼리는 그런 번들거림을 막아주고 피부 진정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지성피부에 추천합니다.







비오템 옴므 엑셀 브라이트 브라이트닝 필링 로션

비오템 옴므 엑셀 브라이트 브라이트닝 필링 로션

마지막 제품은 비오템 옴므의 미백라인인 엘셀브라이트입니다. 과거에도 비오템옴므에는 화이트필 라인이 있었지만 이번에 이름이 바뀌면서 주름개선 효과도 추가되었습니다. 새하얗고 뽀얀 얼굴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이겠네요. 아, 저는 상남자를 추구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