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다이소 행운복권 가격과 사용법

반응형

없는 그거 빼고 다 있는 곳을 잡화점이라 하죠. 다이소 행운복권은 대한민국 대표 잡화점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행운복권입니다. 정말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물품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부자가 된 느낌을 주는데요. 오늘은 그 중 핫한 아이템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복불복 행운복권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술자리 게임으로서 오른쪽 위에 1등, 2등, 3등, 4등이라고 적혀있는 칸이 있습니다. 해당 칸에 벌칙 또는 상품을 준비해주시고 다이소에서 구매하신 복권을 술자리 사람들에게 나눠주세요.


이 복권에는 1등부터 3등까지만 있는 것이 아니고 꽝도 있으니, 1등에서 3등까지는 상품을 꽝은 벌칙을 정해주실 수도 있겠죠? 술자리 내기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또한 저렴해서 한 장에 1000원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진짜 복권을 긁는 것처럼 되어 있어서 동전으로 복권을 긁는 쏠쏠한 재미도 느낄 수 있으며, 회사에서 MT를 갔을 때 경품추첨으로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죠. 1등부터 4등에게 줄 선물을 미리 준비하여 게임을 진행하며 더욱 순조롭게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주의하실 점은 이 제품은 복권과 유사하므로 학생들은 사용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이 게임을 응용하여 사용하신다면 손병호 게임, 복불복 술 마시기, 탕수육 게임 그리고 훈민정음 게임 등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어떻게 시작하느냐고 궁금하시다면 게임은 종류와 관계없이 복권 소유자가 첫 번째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행운복권을 가지고 게임을 할 때 지게 되면 술을 한 잔 마시면 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