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침대 브랜드 순위 가성비 베스트 3

반응형

침대 브랜드 순위 가성비 괜찮은 침대 브랜드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이미 유명한 브랜드 같은 경우는 우리 모두 다 아는 브랜드들이죠.

에이지, 시몬스 등과 같은 브랜드는 널리 알려진 브래드들입니다.

가격대가 다양하게 있지만 프리미엄 침대들은 가격대가 꽤 나가죠.

이번 시간에는 괜찮은 중저가 침대 브랜드를 알아보도록 하죠.

지누스

침대 브랜드 순위 가성비 괜찮은 침대 브랜드 첫번째는 '지누스'입니다.

지누스는 아마존 베스트셀러 매트리스로서 가격과 성능이 괜찮다고 알려졌죠.

한때 세계 텐트시장을 지배했던 브랜드였지만, 상장폐지의 아픔을 겪기도 했는데요.

침대 브랜드로 변모한 후 변신에 성공해 어느새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지누스 침대가 인정받은 것은 사실 국내가 아니라 미국에서 먼저였죠.

침대 브랜드 순위에서 지누스 침대 브랜드가 미국 최고의 가성비 매트리스로 선정된 것인데요.

지누스 제품 중 에센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쿨링 젤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그 주인공이죠.

둘 다 메모리폼 기반의 매트리스로서 기능은 조금씩 다른데요.

에신스 그린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녹차 추출물을 함유했고, 메모리폼으로 누웠을 때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줍니다.

쿨링 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쿨링 젤 입자들이 메모리폼 온도를 조절해주죠.


삼분의일

침대 브랜드 순위 두번째 가성비 침대 브랜드는 '삼분의 일'입니다.

삼분의 일은 매트리스 가격 거품을 빼겠다며 선언하고 나선 신생기업인데요.

마치 물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매트리스를 개발하여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내놨죠.

삼분의 일이라는 브랜드 명 자체가 평생동안 삼분의 일을 수면에 보내는 사람들을 책임지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기존의 스피링 매트리스에서 메모리폼 매트리스로의 변화를 선두해나가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죠.

침대 브랜드 순위로 '삼분의 일' 침대 브랜드는 여러모로 선구자격인 브랜드입니다.

해외에서 스프링 매트리스에서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변화가 일어나고 있을 때,

이 변화를 보고 우리나라의 매트리스 시장에 뛰어든 것이죠. '매트리스 메모리 폼'로 말이죠.

'삼분의 일은 기존의 마케팅 채널 보다는 SNS 채널을 통해 더 널리 알려졌습니다.

삼분의 일 매트리스 '100일 체엄 기간' 제도는 100일 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제도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내기도 했죠.


슬로우

침대 브랜드 순위 3위는 최근에 주목을 받은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슬로우' 입니다.

'슬로우'가 주목을 받은 이유는 사실 핑클베게로 불리는 제품때문이었는데요.

JTBC에서 방영한 '캠핑클럽'에서 핑클멤버들이 사용한 베게로 주목을 받았죠.

슬로우는 토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서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매트리스 토퍼라든지,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 스마트 모션 베드 같은 제품들이죠.

침대 브랜드 순위로 '슬로우'를 꼽은 이유는 가성비 좋은 침대 브랜드이기 때문인데요.

슬로우 매트리스 제품은 화학색소,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매트리스 메모리 폼에서 화학색소를 제거하고 자연 유래 성번인 '바이오 폴리올'을 사용하기도 하죠.

배게같은 경우에는 겉커버에 목화섬을 사용하여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끔 만들었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