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순위

세계에서 사랑받는 남자 청바지 브랜드 순위 TOP 10

반응형

읽기 귀찮으세요? 유튜브로 보세요!


청바지는 미국 19세에 서부 골드러시가 유행할 때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광부들을 위해 만들었던 바지입니다. 텐트용 천으로 만들어 질겼기 때문에 험한 일을 했던 광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죠. 그리고 그 튼튼한 재질과 패션은 곧 세계 각지로 퍼졌습니다.



현재 청바지는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에 의해 입고 있습니다. 단순히 작업복이 아닌 패션으로 입는 청년 남녀가 많죠. 계절을 가리지 않기 때문에 남녀노소 즐겨 입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청바지 브랜드가 시장에 나와있는데요. 오늘은 그 청바지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자 청바지 브랜드 순위 TOP 10


10. 캘빈클라인



1968년에 창시한 캘빈 클라인은 고급의류를 생산하는 브랜드입니다. 청바지 라인인 캘빈 클라인 진 과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가 유명하죠. 또한 회사의 철학인 미니멀리즘을 추구하여 시계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캘빈 클라인의 대님 디자인은 가장 창의적이고 스타일리쉬해서 뭇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모던 스타일의 마스터로서 현시대 대중의 니즈를 잘 파악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9. 페페진스 (PEPE JEANS)



1973년에 스페인에서 만들어진 페페진스는 현재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페페진스는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편안한 진으로 알려져죠. 동시에 청바지의 퀄리티도 매우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고급 청바지 브랜드와 비교해서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많은 젊은이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페페진스에서는 청바지뿐만 아니라 데님 셔츠와 신발도 만들고 있습니다. 


8. 킬러(Killer Jeans)



Killer는 1989년 인도 뭄바이에서 만들어진 브랜드이죠. 지금까지 약 28년간 운영된 이 브랜드는 Lawman Pg3와 Integrity와 같은 브랜드도 같이 가지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하고 좋은 재질의 청바지를 만들기로 유명한 이 브랜드는 인도에서 가장 유명한 청바지 브랜드입니다. 그토록 많은 인구가 청바지를 입으니 당연히 유명할 수밖에 없겠죠?



7. 디젤(Diesel Jeans)



디젤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청바지 중 하나입니다. 특유의 터프한 디자인은 튼튼하고 매우 편안하죠. 이 브랜드는 세계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청바지 브랜드입니다. 디젤은 청바지 바늘땀 기술에 굉장한 노력을 기울였고 현재에 와서는 디젤에서만 볼 수 있는 스티칭을 볼 수 있습니다.




6. 랭글러(Wrangler Jeans)



1947년 미국에서 만들어진 랭글러 청바지는 이미 태어날 때부터 대중에서 인상적인 청바지 디자인을 선보였죠. 랭글러 청바지는 부피가 다른 청바지에 비해서 크기 때문에 처음에는 마니아 층에서 사랑을 받다가 이제는 전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청바지 뒷주머니에는 랭글러만의 특유의 W 이니셜이 새겨있는데 이제는 랭글러의 심볼이 되었습니다.


5. 리(LEE)



리는 랭글러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VC 코퍼레이션의 또 다른 청바지 브랜드입니다. 첫 번째 리 브랜드는 1889년에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로 많은 변화가 있었죠. 리는 그들만의 스타일리쉬하고 트랜디한 디자인을 개발했느데 그 와중에도 품질에는 변화가 전혀 없었습니다 항상 최고의 청바지 품질을 유지했죠. 리에서는 편안한 작업화도 생산중입니다.



4. 트루릴리젼(True Religion)



트루릴리젼은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서 역사는 짧지만, 그 기간동안 스타일리쉬하고 견고하지만 저렴한 브랜드로 단기간에 명성을 얻었습니다. 미국에서 직접 수제로 제작되는 트루릴리전은 직영점 아웃렛에서만 판매하고 이는 전 세계로 퍼져나갔죠. 꽤 멋지고 부티나 보이는 이 청바지는 핏이 펑퍼짐하지도 너무 붙지도 않는 딱 알맞은 핏을 보여주죠. 슬림 핏과 스트레이트한 라인으로 힙스터들이 많이 입는 청바지입니다.




3. 게스(Guess)



처음에 시계, 향수, 그리고 쥬얼리 라인으로 시작된 게스는 의류와 악세사리 산업에 뛰어들었죠. 그리고 럭셔리한 퀄리티 청바지를 만들어내며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지갑, 핸드백과 다른 악세서리도 함께 판매중입니다. 가장 비싼 청바지 중 하나로 알려졌으며 주로 젊은 남성을 타겟으로 판매 중이빈다.


2. 리바이스



청바지의 창시자가 만들 리바이스입니다. 무려 1853년에 만들어진 브랜드죠. 서부 개척시대에 만들어진 브랜드 답게 굉장히 튼튼합니다. 하지만 의외로 1940년대까지는 미국 시장에서만 판매된 브랜드였죠. 세계 2차 세계대전 이후인 1950년대 이후로 리바이스 진은 1980년대까지 엄청난 인기를 구사했습니다. 노말 핏에서 슬림 핏까지 다양한 청바지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중 가장 클래식한 라인업은 리바이스 501라인업입니다. 전 세계에 약 2800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구찌(Gucci)



구찌 청바지는 처음 나올 때부터 청바지 시장을 주도했죠. 새로운 트렌드를 만드는데 항상 앞장서 있었으며 다른 청바지 브랜드들은 구찌를 보며 따로오기 바빴습니다. 1921년에 만들어진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구찌는 처음에는 가죽 회사로 출발했습니다. 그리고 약 95년간 절대 품질을 낮추지 않는 꾸준한 브랜딩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청바지에서만 무려 50가지 디자인이 있으며 셔츠와 벨트 또한 판매 중입니다. 구찌 마크를 달고 있으면 '아 이 청바지 품질은 괜찮겠구나'라는 믿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