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순위

무료 채팅 사이트 BEST 5 완벽하게 정리해드림

반응형

요즘에는 비용을 크게 들이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채팅 사이트가 많은데요. 몇 몇 어플들은 무료라고 홍보를 하지만 나중에는 유료로 하지 않으면 제약이 많은 곳들도 많습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무료 채팅 사이트들은 완전 무료로도 원활이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기능도 있지만 특별히 유료 재화를 구매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시장에는 다양한 소개팅 어플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추천하고 싶은 소개팅 어플들을 순위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소개팅 어플 순위

모두채팅

  • 리뷰 : 978개
  • 다운로드 : 10만

모두채팅 바로가기

모두채팅은 닉네임, 성별, 나이만을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되는 편리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글뿐만 아니라, 사진, 음성, 영상까지 다양한 형식의 메시지를 지원하여 사용자와의 대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접속 순서대로 새로운 친구들을 보여주어 대화의 확률을 높여줍니다.

불량 유저의 신고 및 프로필 사진, 프로필 메시지 등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깨끗한 채팅 문화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만남어플에서의 소중한 인연이라 생각해도 상대방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만남어플 사기의 실제 사례들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남어플

심심한 밤

다운로드 : 5만

심심한밤 바로가기

소개팅부터 공유까지 심심한밤은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요구하지 않아, 보다 안전하게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화방의 캡쳐나 녹화가 불가능하므로, 사용자들의 비밀을 완벽하게 보장합니다.

가까운 동네나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여 대화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매일 주어지는 포인트와 인사권을 통해, 결제 없이도 무료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제결혼을 계획하는 분들 중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나라별로 국제결혼비용 차이가 있는지 아래 글에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국제결혼 비용

스카이러브

스카이러브 바로가기

무료 채팅 사이트 중에서도 꽤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얼마 전에는 '하늘사랑 어플'이라는 앱도 출시하였습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기는 하지만 아직까지 이용객이 꽤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주제에 따라서 일반 채팅을 원하는 경우 '채팅'을 그리고 포토, 사랑찾기, 인연/궁합 등에서는 해당 주제에 걸맞게 채팅이 가능합니다.

가끔 사랑을 가장하여 타인을 속이는 사건들이 발생합니다. 아래에서 꽃뱀사기의 주요한 수법을 확인하시고, 그런 트릭에 넘어가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꽃뱀사기

유챗

유챗 바로가기

회원가입이 없이 빠르게 이용이 가능한 무료 채팅 사이트입니다. 닉네임을 따로 설정할 필요 없이 바로 랜덤한 사람과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한국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긱 때문에 시간대가 맞지 않으면 이용객이 많지는 않습니다.

중년층을 위한 소개팅 어플들이 점차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들 중 '중년나라'는 특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중년 분들을 위한 앱들이 무엇이 있는지 아래 글을 통해 알아보세요.

중년나라

가가라이브

가가라이브 바로가기

랜덤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무료 채팅 사이트입니다. 따로 뭐 설치할 필요 없이 무작위로 사람들과 채팅을 하게 됩니다.

과거에 엄청나게 유행했던 곳으로서 현재에도 새벽 시간 대에 500여 명이 넘는 사람이 이용하고는 합니다. 간단하게 시간을 떼우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