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년 쥐띠 운세, 건강을 조심해야 한다고?

반응형

어느덧 한해도 벌써 1분기가 지나게 되었습니다. 2019년 쥐띠 운세는 어떨까요? 쥐띠는 지난해에 좋은 기운이 있어 2019년 운세도 잘 풀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냥 좋다고 하면 너무 간략하니 어떻게 일이 풀릴지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2019년 공무원이나, 군인 또는 고위직으로 승진하실 기회를 맞이하실 겁니다. 그동안 준비를 잘 해오셨다면 운과 함께 그 기회를 움켜쥐게 될 터이니 놓치지 말기를 바랍니다. 관복 또는 관운이라고 불리는 이 운이 위로 든다고 하네요.

쥐띠이신 분들은 2019년에 중요한 시험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집중하여 준비를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중요한 시험에 붙거나, 큰 계약에 앞서 운이 따라서 그 일을 성사시킬 기회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운세 중에서도 중요한 것이 바로 재물운입니다. 쥐띠의 재물운은 어떨까요? 아쉽게도 재물과 관련해서는 그 성과가 평범하다고 합니다. 돈이 물밑 듯이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직장에서 위치가 자리잡히기는 하며, 지금까지 노력했던 성과도 이룰 수 있지만, 그만큼 지출이 생기죠.

마지막으로 살펴볼 것은 건강입니다. 건강과 관련된 것은 건강 운으로서 쥐띠에게 2019년은 건강상에 큰 이상이 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올해 72세인 무자년 생 분들은 망신살이 들어 건강이 좋지 않을 수도 있으니 건강상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