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 향수 뿌리는 법 이 부위가 좋다

반응형

좋은 향은 사람을 바꾸죠. 잘 지내셨나요?

남자 향수 뿌리는 법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이

아마 이 글을 보고 계실 겁니다.

과거에는 향수는 여성의 전유물로 인식됐지만,

현재는 다양하고 많은 남자 향수들이 나와 있는데요.

어떻게 향수를 뿌려야 할까요?

우선은 향수 뿌리는 위치에 대해서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향수는 주로 목과 팔꿈치 안쪽 그리고

무릎 뒤쪽과 안쪽에 주로 뿌리게 되는데요.

목 쪽에 향수를 뿌릴 때는 귀 아랫부분에 손을 대시면

맥박이 뛰는데 그 부위에 뿌리시면 됩니다.

팔꿈치 안쪽 부위에 향수를 뿌리면 걸으면서 팔을 움직일 때

그 향이 더 널리 전달되게 하려고 뿌리는데요.

이러면 향이 계속 나는 것이 아닌 움직일 때만

향기가 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갑작스러운 매력을 주게 되죠.

무릎 뒤나 안쪽도 팔꿈치 안쪽과 마찬가지로

지속해서 향이 나는 부위가 아닌

조금씩 향이 스며들 듯이 올라오는 부위 중 하나입니다.

향이란 자고로 너무 확 나는 것보다는

스멀스멀 올라오는 것이 좋기 때문이죠.

이뿐만 아니라 와이셔츠같이 향이 녹아드는 옷이 아닐 때,

옷깃에 향수를 뿌려주는 것도 간결한 향을

오랫동안 간직하는 방법의 하나입니다.

그럼 어떤 부위에는 향수를 뿌려서는 안 될까요?

바로 땀이 잘 나는 부위입니다.

향수는 화학물질이기 때문에 땀이 나는 부위에 뿌리게 되면

우리도 모르는 합성작용이 일어나 더 고약한 냄새가 날 수 있기 때문이죠.

주로 머리카락과 겨드랑이가 이런 부위입니다.

올바른 향수 사용법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