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순위

명품 안경테 어떤 브랜드가 있을가?

반응형

명품 안경테, 이제는 안경테도 하나의 브랜드로 인식되는 세상입니다. 과거 한 차례씩 유행을 지났던 뿔테, 무태, 반무태 등이 지나고 현재는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안경테를 바꿔서 착용하고는 하는데요. 단순히 하나의 디자인이 아닌 여러 디자인의 안경테를 바꿔 껴가면서 옷처럼 패션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명품 안경테 브랜드가 있을까요?

에스까다

독일의 패션 브랜드인 에스까다는 1945년 볼프강 부부에 의해서 설립되었습니다. 볼프강 라이의 부인인 마가레타 레이는 뛰어난 디자인 감각으로 멀티 라이프 스타일의 패션을 만들었는데요. 에스까다에서는 맵시있는 도시 스타일의 안경테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디스퀘어드2

디스퀘어드2는 청바지 브랜드로 유명하지만 종합패션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디스퀘어드2 안경테는 특히 지드래곤, 원빈, 류승범 등 패션을 사랑하는 연예인들이 자주 애용하면서 이름을 널리 알렸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유명한 스타일은 동그란테가 두드러지는 위의 안경입니다. 얼굴이 얇으신 분들에게 맞는 스타일이죠.

지방시

지방시 안경테는 플라스틱 프레임과 지방시만의 특색있는 스타일로 패션 안경테로 알려졌죠.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로서 그들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안경테에도 녹여서 모던과 클래식을 적절히 조합한 안경테는 착용시 깔끔한 인상을 만들어줍니다.

태그호이어

태그호이어는 1860년에 만들어진 스위스의 시계 회사입니다. 젊은 층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이지만 안경테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고급안경을 만들지는 않지만, 태그호이어의 안경테는 안경다리 부분의 소재가 다른 브랜드들과는 달리 활동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린드버그

1969년 덴마크에서 설립된 안경회사인 린드버그는 '세상에서 가장 가볍고 편한 안경'을 모토로 끊임없는 개발과 디자인으로 최고의 안경회사 중 하나로 거듭난 브랜드입니다. 그들의 안경 중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인 '에어 티타늄' 안경테로서 린드버그를 대표하는 안경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