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학.우주.환경.IT

국민시계인 카시오 손목시계 추천 라인업

반응형

카시오 손목시계. 카시오는 일본의 전자기기 업체로서 국내에서는 카시오 군인시계로 많이 알려져 있는 회사입니다. 특히나 카시오의 G-Shock(쥐샥)라인업은 군대가는 사람들에게는 선물해주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시계로 잘 알려져 있죠. 저도 군대에서 사서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어떤 카시오 손목시계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카시오 손목시계 추천

카시오 A158WA-1D (손석희 시계)

손석희 시계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시계는 일명 손석희 시계로도 알려진 카시오 A158WA-1D입니다. 이 시계는 스테인리스 스틸을 바디로 생활방수가 되며, 스톱워치, 알람, 오토캘린더 기능이 있습니다. 44g이라는 가벼운 무게와 빈티지한 스타일로 인기가 많죠. 가볍게 쓰기좋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첫 카시오 시계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카시오 MQ-24 (수능시계)

수능시계

다음은 수능시계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MQ-24입니다. 아시다시피 수능이나 시험을 볼 때 전자시계는 반입이 금지되어 있는데요. 그것 때문에 학생들 사이에서 불티나게 판매된 시계가 바로 카시오 MQ-24 시리즈입니다. 국내에서 하는 일반적인 시험장에는 반입이 가능한 시계로서 방수는 안 되지만 저렴한 가격에 막 쓰기 좋은 시계죠. 디자인도 깔끔한 편입니다.

카시오 DBC-644 G1D

카시오 DBC-644 G1D

다음은 금색 시계로 불리는 카시오 금장 빈티지 시계입니다. 이 시계는 계산기 기능도 있으므로 전자계산기로 유명한 카시오의 노하우가 시계에 까지 적용된 훌륭한 시계죠. 금색은 잘못 착용할 경우 노티나 보이기 쉽지만 젊은 사람들이 착용한다면 성숙해 보이는 효과가 있죠. 어떤 시계보다도 유니크하며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패션시계로도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