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시간이 지나도 아름다운 모던함. 펜디가방 리뷰

반응형

펜디가방,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중 하나인 펜디에서 어떤 가방이 잘 나갔을까요? 작년 한 해 펜디에서 내놓은 펜디 칸 아이 가방 컬렉션은 특유의 시그니쳐 라벨을 트레이드 마크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대부분의 칸 아이 가방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공통적인 부분은 가방의 옆 부분이 다른 가방과는 다르게 트림되어서 나온 것이죠. 그럼 어떤 펜디 칸 아이 가방이 인기를 끌었는지 살펴볼까요?

펜디 스몰 칸 아이 가방

시대가 지나고, 유행이 바뀌어도 바뀌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 핸드백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가방입니다. 고급스러운 이 펜디 핸드백은 미니멀적 취향을 가지신 분과 잘 어울리죠. 100% 블랙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아름다운 메탈릭 골드 체인도 다채로운 매력을 전해주죠.

펜디 칸 아이 미니

펜디에서 나온 또 다른 베스트셀러 가방입니다. 유니크한 스캘럽트 트림 기술로 눈에 확 띄는 이 가방은 그래도 너무 지나치지 않는 디자인으로 조용하지만 강렬한 느낌을 주는 가방이죠. 밝은 톤과 간결함이 특징인 미니 스캘럽트는 다재다능하고 이상적인 캐쥬얼 디자이너 가방입니다.

펜디 칸 아이 F

펜디 칸 아이 F는 감미로운 빨간색이 돋보이네요. 굉장히 모던하고 동시에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펜디 칸 아이F 는 어떤 면에서는 펜디의 바게트 콜렉션을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하지만 바게트백보다는 좀 더 모던하고 정사각형 모양이죠. 부드러운 소가죽과 실버톤 브랜드 마크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가방입니다.

펜디 칸 아이 벨벳

위에서 소개해드린 가방은 단조로운 색상이었다면 이 가방은 다양한 색상이 잘 조합된 가방입니다. 펜디의 F 마크가 위아래도 패턴화하며 컬러풀한 형태로 나오는 디자인되어있고, 가방의 위쪽에는 네 개의 피라미드 스터드가 조각되어 있습니다. 가방의 내부는 두 개로 나누어져 있어서 물품들을 구별하여 정리하기도 쉽죠.

펜디 칸 아이 F 벨벳

펜디 칸 아이 F의 벨벳버젼인 이 가방은 강렬한 빨간색이 인상적인 가방입니다. 부드러운 외부 디자인은 자칫 경박해 보일 수 있는 빨간색 가방을 시대를 가리지 않는 엘레강스함으로 뒤바꿔놓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