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순위

글로벌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TOP 10

반응형

읽기 귀찮으시다면? 유튜브로 보세요!



"나 가방 많아~" 라고 말하는 여성분들 좀처럼 없죠? 최고급 브랜드에서 나오는 명품 가방은 이미 패션업계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에게 가방은 항상 부족하죠. 명품 가방은 세대를 거쳐가며 항상 진화해 왔습니다. 클리식부터 모던까지 다양하게 어우르며 말이죠

 


몇몇 값비싼 명품 가방들은 세계적인 이벤트나 패션쇼를 아름답게 수놓았죠. 그리고 명품 가방 브랜드는 끝임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가방을 사야하고 어떤 브랜드를 구매해야 하는지 항상 고민에 빠져있죠. 그래서 소개해드립니다.

 


세계적인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TOP 10


10. 프라다



1913년 마리오 프라다와 그의 형제인 마르티노의 가죽공방에서 시작된 이 브랜드는 현재 럭셔리 브랜드 업계에서 널리 알려진 회사입니다. 프라다 가방은 고급스런 패션 악세서리로 인식되고 있으며 프라다의 디자인은 날이 갈수록 발전하고 있죠. 2018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프라다는 봄과 여름 핸드팩 콜렉션을 선보였는데요. 사이즈와 디자인은 다르지만 반짝이는 크리스탈로 장식되어 있다는 공통점이 있었죠.

 

9. 발렌티노



의류업계에서는 이미 명성이 자자한 발렌티노는 여성 명품 가방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명품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이 브랜드는 1960년대부터 널리 알려져 왔죠. 하지만 2008년 창립자인 발렌티노 가라바니가 은퇴하면서 경영문제가 있었지만 2012년 카타르 왕실이 9900억 원에 인수하면서 다시금 살아나고 있습니다. '발렌티노 레드'라고 불리는 강렬한 빨간색 인상적인 브랜드입니다.

 

8. 이브 생로랑(Yves Saint Laurent)



모드의 제왕, 최고의 쿠틔리에라는 평가를 받는 이브 생 로랑의 브랜드입니다. 1961년에 만들어진 이 브랜드는 클래식과 엘레강스한 디자인으로 지적인 여성들이 사용하는 브랜드로 인식되어왔죠. 1960년대부터 파리 패션계를 정복하기 시작한 이 브랜드는 시간이 지나도 스타일을 잃지 않는 명품가방을 만들어왔습니다.

 


7. 힐데 팔라디노(Hilde Palladino)



북유럽 노르웨이의 디자이너인 힐데 팔리니도는 2001년 가디노 백에서 패션업계로 혜성처럼 대뷔했죠. 악어가죽 스킨과 화이트 골드 만들어진 걸쇠에 세겨진 39개의 다이아몬드. 이런 럭셔리한 힐데 팔리디노의 가방들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명품가방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가방은 버그도프 굿맨이나 하비 니콜스같은 최상급 부티크 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죠

 

6. Mouawad



모아와도는 스위스 1908년 데이비드 모아와드가 보석상으로 출발한 회사로서 현재 4대에 걸쳐 이어지는 다국적인 비상장 회사입니다. 두바이와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두고 있죠. 1001 나이트 다이아몬스 지갑은 4500개의 이상의 다이아몬드와 18캐럿 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모아와도에서 만든 세계에서 가장 비싼 핸드백 중 하나죠. 2010년에는 그 가격과 가치에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5. 마크 제이콥스



현재 마크 제이콥스 명품가방의 성공은 아마도 캐롤린 크로커다일 핸드백의 기여때문이 아닐까요? 퍼플 크로커다일 스킨으로 만들어진 이 5만달러 짜리 가방의 성공은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최상급 품질 때문에 많은 고객의 지갑을 열었습니다. 루이뷔통에서 성공적으로 커리어를 마친 후 이 젊은 디자이너는 그의 이름을 내건 패션 브랜드를 내걸었고 현재는 80개국에 200개 이상의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4. 루이뷔통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그 브랜드 루이뷔통입니다. 여성 명품 핸드백을 모르는 사람들도 루이뷔통은 한 번쯤 들어본 적이 있을 정도죠. 1854년에 런칭한 이후로 이 프랑스산 브랜드는 오랫동안 클래식하고 엘레강스한 브랜드의 심볼로 알려져왔습니다. 모든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루이비통은 레드카펫 이벤트에서 많은 셀럽들이 가지고 다녔죠. 의심할바 없이 루이비통은 세계에서 가장 비싸고 잘 나가는 명품 브랜드 가방입니다.

 


3. 펜디



1925년에 설립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펜디는 바게트백 또는 B핸드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바게트빵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이 백은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을 받았었죠. 한 시대를 주름잡았던 트렌드였달까요?

 

2. 샤넬



어떻게 샤넬이 이 리스트에서 빠질 수 있을가요? 명품가방 리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입니다. 몇 십년간 샤넬은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 그레미, 무비 프리미어를 더불어 세계적인 패션쇼에서도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였습니다. 코코 샤넬이 1909년 브랜드를 런칭한 후 오늘날에도 항상 TOP 10 상위권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1. 헤르메스



모든 여자들이 하나쯤은 꼭 가지고 싶어한다는 그렇기 때문에 그 희귀성과 가격 때문에 1위를 차지한 헤르메스입니다. 헤르메스 가방의 높은 수요는 그들만의 고급스런 디자인과 엘레강스한 브랜드 분위기 때문입니다. 명품가방을 사랑하는 여자들의 우상으로서 부, 명예, 그리고 클래스를 상징하는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