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방법 한번에 모아봤다.

반응형

우리나라 국적항공사 코리안 에어,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방법도 그 명성만큼 정말 다양한데요. 대한항공의 마일리지는 여러 가지 적립방법이 있는데, 저도 궁금한 그것 제가 공부하면서 알아본 것들은 상세하게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은 마일리지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일리지는 일종의 포인트 카드로서 과거 아메리칸 항공이 처음 시작하여 승객이 항공기를 탑승했을 때 그 탑승거리(마일)에 따라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시스템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도 그 취지에 맞게, 우리 항공 많이 타고 다음에 서비스 더 많이 받으세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시방도 편의점도 프랜차이즈들도 있는 포인트제도이지만, 항공사에서는 더욱 먼저 생겨났던 것이죠.

첫 번째 방법은 항공기 이용 이후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가입 후 마일리지 사후적립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이는 최근 1년 내에 항공기를 탑승한 이력이 있으며, 항공권을 소지하고 계실 경우에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것이죠.

두 번째 적립방법은 대항항공 마일리지 혜택이 있는 카드를 통해서 할 수 도 있습니다. 혜택을 제공하는 각종 카드가 있으며, 아래와 같이 카드를 통해서 구매 및 결재 또는 예약을 하실 경우에 마일리지가 적립이 되죠.

이 외에도 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팁에 속해 있기 때문에 다른 항공을 이용하여도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데요. 대표적으로는 차이나 에어라인, 에어프랑스, 델타항공, 베트남에어라인 등이 있으니 비행기 탑승 전 꼭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